μ‹œκ°„ν‘œ
home
쀑등뢀 μ‹œκ°„ν‘œ
home

🏫 λŠ₯λ ₯학원 쀑등 λ ˆλ²¨μ—… ν”„λ‘œκ·Έλž¨ μ†Œκ°œ

β€œκ³΅λΆ€λŠ” μŠ΅κ΄€μ΄λ‹€, μŠ΅κ΄€μ€ 섀계할 수 μžˆλ‹€β€ ”선행은 λΉ¨λ¦¬κ°€λŠ” 것이 μ•„λ‹ˆλΌ, 두 λ²ˆκ°€λŠ” μ „λž΅μž…λ‹ˆλ‹€β€
λŠ₯λ ₯학원 쀑등 λ ˆλ²¨μ—… ν”„λ‘œκ·Έλž¨μ€
AIμ‹œλŒ€μ™€ κ³ λ“± 연계 ν•™μŠ΅ ν™˜κ²½μ— λŒ€λΉ„ν•˜μ—¬ ꡭ·영·수·과 μ „κ³Όλͺ©μ— 걸쳐 μ„ ν–‰Β·λ‹€μ§€κΈ°Β·λ°˜λ³΅ν•™μŠ΅μ„ μ²΄κ³„μ μœΌλ‘œ μ„€κ³„ν•œ λ§žμΆ€ν˜• μ„±μž₯ ν”„λ‘œκ·Έλž¨μž…λ‹ˆλ‹€.
학생 개개인의 ν•™μŠ΅μ„±ν–₯ 뢄석뢀터 κ³ λ“± μƒμœ„κΆŒ μ§„μž…κΉŒμ§€, μž…μ‹œ 흐름과 μ§„λ‘œ μ—­λŸ‰μ„ λ™μ‹œμ— μ„€κ³„ν•©λ‹ˆλ‹€.
μ•„μšΈλŸ¬ μˆ˜ν•™μ˜ 지역적 κ²©μ°¨ν•΄μ†Œλ₯Ό μœ„ν•΄ μˆ˜ν•™ν”„λ‘œκ·Έλž¨μ„ κ°•ν™”ν•˜κ³ , AIμ‹œλŒ€ μ—­λŸ‰ 인재 μ„±μž₯을 μ§€ν–₯ν•©λ‹ˆλ‹€.

ν”„λ‘œκ·Έλž¨ 핡심 νŠΉμ§•

ν•­λͺ©
λ‚΄μš©
1. ν•™μŠ΅ μ„€κ³„ν˜• μ„ ν–‰ ν”„λ‘œκ·Έλž¨
λ‹¨μˆœ 진도 선행이 μ•„λ‹Œ, κ°œλ… 선이해 β†’ 반볡 적용 β†’ μžκΈ°ν™”μ˜ 3단계 섀계
2. μ „κ³Όλͺ© 톡합 ν•™μŠ΅κ΄€λ¦¬
μˆ˜ν•™Β·κ³Όν•™: 사고λ ₯ κ°•ν™” 쀑심 μ„ ν–‰κ΅­μ–΄: β€˜κ΅­μ–΄ν•˜λ‹€β€™ ν”„λ‘œκ·Έλž¨ 기반 λ¬Έν•΄λ ₯ κ°•ν™”μ˜μ–΄: λ…ν•΄Β·μ–΄νœ˜Β·λ¬Έλ²•μ˜ λˆ„μ ν˜• ν›ˆλ ¨
3. ν•™μŠ΅ 루틴 및 진도관리 μ‹œμŠ€ν…œ
μ£Όκ°„ μ§„λ„Β·μ˜€λ‹΅Β·νƒœλ„ 기둝을 ν†΅ν•œ μžκΈ°μ£Όλ„ 루틴 ν›ˆλ ¨ 및 ꡐ사 λ°€μ°© ν”Όλ“œλ°±
4. ν•™μŠ΅μ„±ν–₯ 뢄석 기반 상담 μ†”λ£¨μ…˜
졜초 μ„€λ¬Έ 및 κ΄€μ°° 뢄석을 톡해 학생별 μ΅œμ ν™” ν•™μŠ΅ μ „λž΅ 제곡
5. ν•™λΆ€λͺ¨ 상담 & ν”Όλ“œλ°± μ‹œμŠ€ν…œ
μ •κΈ° λΈŒλ¦¬ν•‘ 자료 제곡, μ„±κ³Ό 뢄석 λ³΄κ³ μ„œ 제곡, μ„±μž₯ 경둜 μ•ˆλ‚΄
6. κ³ λ“± μƒμœ„κΆŒ λŒ€λΉ„ μ§„ν•™ μ „λž΅ 섀계
특λͺ©κ³ , μžμ‚¬κ³ , 일반고 μƒμœ„κΆŒκΉŒμ§€ 맞좀 μ§„ν•™ λ‘œλ“œλ§΅ 제곡
ꡭ가성취도 평균
(κ΄„ν˜Έ : μ§€μ—­ μ€‘ν•™κ΅μ˜ 수)